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 할당을 받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ascall 2024. 1. 9. 14:45

본문

"IP 할당을 받지 못한다" 는 메세지만 반복되면서 인터넷 전화기 사용이 되지 않는다.

 

원인 : 동일 네트워크에 동일 IP를 사용하는 공유기가 다수 있다.

          랜선만 허브모드로 꽂아서 사용하고 공유기 세팅은 변경하지 않아서 발생하였다.

 

해결책 : SUB 공유기 세팅 환경에 진입하여 사용 IP를 변경하면 된다.

       예 : SUB(2번째) 공유기의 사용IP를  192.168.0.1  >>>  192.168.100.1 수정하고

              DHCP서버는 OFF 시킨다.( << IP할당 X)

 

1.  IPTIME 검색기를 다운로드 / 설치하여 실행한다.

 

2.  SUB 공유기를 선택하여 사용 IP를 수정하고 DHCP서버 기능은 OFF 한다.       -끝-

 

공유기 검색기 사용 방법

공유기의 설정화면 접속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ipTIME 검색기"를 실행하시면
사용중인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ipTIME 공유기를 검색하여 보여주며, 검색된 제품을
더블클릭 하시면 해당 제품의 관리도구로 접속하거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편리한 유틸리티 입니다.

ipTIME 검색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기를 다운받습니다.
[ipTIME 검색기 다운로드]<<< 클릭하세요!

IPTIME 검색기 다운로드 링크 : https://iptime.com/iptime/?page_id=67&uid=7387&mod=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