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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디스크 조회

雜同散異

by ascall 2007. 3. 25.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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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you are verifying warranty for Seagate Hard Disk drive

 

http://support.seagate.com/customer/warranty_validation.jsp   <<< 여기클릭

 

 

써글~~~ HP에 전화했더니 OEM은 무조건 A/S 1년간이란다.

 

[HDD]하드디스크 품질 보증 기간 및 유의 사항

피씨디렉트는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수입,판매하는 Seagate 제품에 대해 제품보증을 아래와 같이 준수합니다.

1. 품질보증기간
   1)
PCD 스티커 Serial NumberAS 기간 조회 방법

       1] PCD-209-XXXXX

           => 20029월에 구매 한 고객. 209숫자로 확인 2=200209=9

          서비스 기간: 200209월 이전 제품 보증기간 무상 2년 유상 1년

       2] PCD (TG) 18-XXX-XXXXX

            => 2001 818숫자로 확인 1=20018=8, ( , A=10, B=11C=12)

          서비스 기간: 200209월 이전 제품 보증기간 무상 2년 유상 1년

       3] PCD-01-XXXXX

            => 20021(20021월 것만 잘못 표기 되어 출고)

           서비스 기간: 200209월 이전 제품 보증기간 무상 2년 유상 1년

      4] PCD-210-XXXXX

            => 2002년 10월 판매

      서비스 기간: 2002년 10월 ~ 2004년 06월  제품 보증기간 무상 1
                            * 특이사항
                            - IDE HDDBuffer 8MB는 무상 2년 유상 1(200407월 이전 제품)
                            
- S-ATA 80GB는 무상 1(200407월 이전 제품)
                            
- S-ATA 120GB이상 제품은 무상 2년 유상 1
                             
(, 200310월 이후 판매 제품에 한해서 이전제품은 AS(무상)기간 1.)

       4] PCD-407-XXXXX

            => 2004년 7월 판매

          서비스 기간: 200407(PCD-407-XXXXX) 이후 제품 보증기간 제조일로부터 5 
                           
(※ 피씨디렉트에서 3, 씨게이트에서 직접 2)

     5] PCD2005-08-XXXXX

            => 2005년 8월 판매

           서비스 기간: 200407(PCD-407-XXXXX) 이후 제품 보증기간 제조일로부터 5 
                           
(※ 피씨디렉트에서 3, 씨게이트에서 직접 2)

       6] SCSI 서비스 기간

        => Cheetah    서비스 기간 : 무상 3년, 유상 2년 

        => Barracuda  서비스 기간 : 무상 2년, 유상 3년

 

      7] 구형 맥스터 HDD 서비스 센터

             => 씨앤씨  1544-7701


2
. Warranty(품질보증) 적용이 불가한 경우
(Warranty(품질보증)기간이라함은 유,무상을 기간을 포함하는 것 입니다.)

-
제품에 피씨디렉트 로고가 인쇄가 되어진 보증스티커가 없는 경우
- 임의로 보증스티커를 제거하거나 훼손시킨 경우
- 제품의 Label(라벨에 인쇄된 문구나 바코드 등)이 손상된 경우
- 해당 제품의 S/N가 잘못 된 경우(윗면 라벨의 S/N과 측면 라벨의 S/N가 다른 경우, 라벨이 손상된 경우 등)
- 제품 외관이 전기적 또는 물리적인 충격이나 사용자 부주의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회로 기판 부분의 부품이 탔거나 충격으로 파손된 경우
-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분해하려는 흔적이 있는 경우
- 천재지변(번개, 홍수 등)에 의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보증스티커 유,무와 상관없이 서비스 불가하며
  의심되는 경우 제품의 모델넘버와 S/N을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규정된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 서비스 불가한 제품의 경우 일부 예를 아래에 등록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큰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씨게이트 웹사이트(www.seagate.com) 방문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있습니다.
-
제품이 고장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처리를 받으실 있습니다. 택배 운송 운송도중 제품의 파손을 피하기 위해 손상이 있는 포장은 삼가 주시고, 안전한 포장방법으로 포장을 권합니다.  택배 입고 제품의 파손이 확인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거나, 택배회사와의 확인이 필요하며, 이때 서비스가 지연될 있습니다.

- 제품 단종시 모델에 따라서 RMA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기판 chip이 손상된 경우)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seal 이 손상된 경우)

 

* 시게이트 홈페이지에 게시된 warranty_void(보증 적용 불가) 관련 원본 내용이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eagate.com/support/service/pdf/warranty_void.pdf

 

- 씨게이트 웹사이트(www.seagate.com)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이 고장 난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운송 시 운송도중 제품의 파손을 피하기 위해 손상이 될 수 있는 포장은 삼가해 주시고, 안전한 포장방법으로 포장을 권합니다. 택배 입고후 제품의 파손이 확인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거나, 택배회사와의 확인이 필요하며, 이때 서비스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원본출처 : http://www.pcdirect.co.kr/board/content.asp?ref=9&step=1&re_level=1&board_id=faq&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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