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you are verifying warranty for Seagate Hard Disk drive
http://support.seagate.com/customer/warranty_validation.jsp <<< 여기클릭
써글~~~ HP에 전화했더니 OEM은 무조건 A/S 1년간이란다.
[HDD]하드디스크 품질 보증 기간 및 유의 사항
피씨디렉트는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수입,판매하는 Seagate 제품에 대해 제품보증을 아래와 같이 준수합니다. 1] PCD-209-XXXXX => 2002년 9월에 구매 한 고객. 209숫자로 확인 2=2002년 09=9월 서비스 기간: 2002년 09월 이전 제품 보증기간 무상 2년 유상 1년 2] PCD (TG) 18-XXX-XXXXX => 2001년 8월 18숫자로 확인 1=2001년 8=8월, ( 단, A=10월, B=11월 C=12월 ) 서비스 기간: 2002년 09월 이전 제품 보증기간 무상 2년 유상 1년 3] PCD-01-XXXXX => 2002년 1월 (2002년 1월 것만 잘못 표기 되어 출고) 서비스 기간: 2002년 09월 이전 제품 보증기간 무상 2년 유상 1년 4] PCD-210-XXXXX => 2002년 10월 판매 서비스 기간: 2002년 10월 ~ 2004년 06월 제품 보증기간 무상 1년 4] PCD-407-XXXXX => 2004년 7월 판매 서비스 기간: 2004년 07월 (PCD-407-XXXXX) 이후 제품 보증기간 제조일로부터 5년 5] PCD2005-08-XXXXX => 2005년 8월 판매 서비스 기간: 2004년 07월 (PCD-407-XXXXX) 이후 제품 보증기간 제조일로부터 5년 6] SCSI 서비스 기간 => Cheetah 서비스 기간 : 무상 3년, 유상 2년 => Barracuda 서비스 기간 : 무상 2년, 유상 3년 7] 구형 맥스터 HDD 서비스 센터 참고 사항 - 씨게이트 웹사이트(www.seagate.com)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단종시 모델에 따라서 RMA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기판 chip이 손상된 경우)
A/S 불가능한 제품 사진 (seal 이 손상된 경우) * 시게이트 홈페이지에 게시된 warranty_void(보증 적용 불가) 관련 원본 내용이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품질보증기간
1) PCD 스티커 Serial Number로 AS 기간 조회 방법
* 특이사항
- IDE HDD중 Buffer 8MB는 무상 2년 유상 1년 (2004년 07월 이전 제품)
- S-ATA 80GB는 무상 1년 (2004년 07월 이전 제품)
- S-ATA 120GB이상 제품은 무상 2년 유상 1년
(단, 2003년 10월 이후 판매 제품에 한해서 이전제품은 AS(무상)기간 1년.)
(※ 피씨디렉트에서 3년, 씨게이트에서 직접 2년 )
(※ 피씨디렉트에서 3년, 씨게이트에서 직접 2년 )
=> 씨앤씨 1544-7701
2. Warranty(품질보증) 적용이 불가한 경우
(Warranty(품질보증)기간이라함은 유,무상을 기간을 포함하는 것 입니다.)
- 제품에 피씨디렉트 로고가 인쇄가 되어진 보증스티커가 없는 경우
- 임의로 보증스티커를 제거하거나 훼손시킨 경우
- 제품의 Label(라벨에 인쇄된 문구나 바코드 등)이 손상된 경우
- 해당 제품의 S/N가 잘못 된 경우(윗면 라벨의 S/N과 측면 라벨의 S/N가 다른 경우, 라벨이 손상된 경우 등)
- 제품 외관이 전기적 또는 물리적인 충격이나 사용자 부주의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회로 기판 부분의 부품이 탔거나 충격으로 파손된 경우
-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분해하려는 흔적이 있는 경우
- 천재지변(번개, 홍수 등)에 의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 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보증스티커 유,무와 상관없이 서비스 불가하며
의심되는 경우 제품의 모델넘버와 S/N을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규정된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 서비스 불가한 제품의 경우 일부 예를 아래에 등록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큰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제품이 고장 난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운송 시 운송도중 제품의 파손을 피하기 위해 손상이 될 수 있는 포장은 삼가 해 주시고, 안전한 포장방법으로 포장을 권합니다. 택배 입고 후 제품의 파손이 확인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거나, 택배회사와의 확인이 필요하며, 이때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http://www.seagate.com/support/service/pdf/warranty_void.pdf
- 씨게이트 웹사이트(www.seagate.com)를 방문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이 고장 난 경우에는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S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운송 시 운송도중 제품의 파손을 피하기 위해 손상이 될 수 있는 포장은 삼가해 주시고, 안전한 포장방법으로 포장을 권합니다. 택배 입고후 제품의 파손이 확인된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거나, 택배회사와의 확인이 필요하며, 이때 서비스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
원본출처 : http://www.pcdirect.co.kr/board/content.asp?ref=9&step=1&re_level=1&board_id=faq&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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